The 맛집 Diaries

확실히 일반 음식점에서 먹는 청국장과는 다른 깊은 맛이 나는 게 특징이더라고요.

말린아구는 아구살이 쫀득쫀득하고 신선해서 밥과 함께 먹으면 술술 넘어간다고 하네요. 아구찜 뿐만 아니라 아구수육은 잘 익은 고소한 아구를 간장 와사비에 찍어서 아삭한 미나리나 콩나물과 함께 먹으면 맛있다고 하네요.

영문판 기준 서버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있으며 현지 시각 기준으로 자정에 올라온다.

부담스럽지 않아 깔끔하고 담백한 막국수 맛이 이 곳의 대표적인 맛입니다. 대표 메뉴인 막국수 외에 수육, 오징어순대도 맛있다고 하니 함께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. 맛집 위치

누구나 사랑하는 블랙 앵거스 초이스 등급의 고기를 향긋한 숯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.

메뉴가 단출하고, 매장이 좁아서 테이블이 열 개도 안 돼요. 테이블링 대기 신청할 때 메뉴를 주문받아서 좌석에 앉으면 바로 음식이 나와요.

단체로 오면 괜찮을 듯한 넓고 독립적인 공간도 있고,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는 내가 좋아하는 분위기입니다.

콩비지가 들어가 get more info 마치 순두부찌개를 먹는 듯 구수한 국물 맛이 일품이며 살이 more info 튼실하게 붙어있는 큼지막한 뼈다귀 역시 굿굿! 남은 국물은 볶음밥을 click here 만들어 먹어도 정말 맛있으니 볶음밥은 배불러도 꼭 드시는 걸 get more info 추천합니다.

이렇게 외진 곳에 음식점이 있을까 싶은데, 사람들이 찾아오는 것을 보면 인기가 있나 봅니다.

단점이 있다면 맛의 편차가 있는 편 어떨 땐 정말 맛있고 어떨 땐 그냥 그렇다.

향긋한 숯불에 살짝 올려 구워 먹으면 수원 양념갈비의 제대로 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.

식사 전에 먹으며 허기진 배를 달래거나 식사 후에 무료로 제공되는 커피와 함께 디저트 삼아 먹기에 좋은데 조리퐁이 생각나는 달달한 맛이니 꼭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:)

장어가 두툼하고 맛있습니다. 싱싱한 장어만을 사용해 요리하며 매장이 청결합니다. 장어의 비린맛을 짚불향으로 꽉 잡았으며 불향이 나고 고소함까지 추가되어 장어요리의 진수를 맛보고 싶은 여행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.

대도시에 read more 있는 레스토랑과 비교했을 때 가성비면에서도 훌륭한지라 파주에서 이태리 음식 현지인 맛집을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!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